사업단위의 전략적 계획 수립 과정
(기획MD, PM 등이 해당하겠죠?)
제품단위 마케팅 전략 과정
(각 온라인,오프라인,리테일 등등 MD 등은 여기에
해당 하겠죠?)
S: 시장세분화
T: 표적시장선정
P: 포지셔닝 결정
4P : 가격, 제품, 유통, 촉진
어떻게 시작할지 모르겠다면 ........
국내최초 MD취업전문 교육원! MD이론, 실무 & 실습! 취업연계
#기획MD, #생산MD, #목표설정, #SWOT, #전략수립, #마케팅, #실행, #제품시장, #목표, #설정, #포지셔닝, #아카비전, #MD학원, #교육원, #엠디엑셀
'직장생활 수업자료 > MD'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토샵 단축키와 MD (0) | 2024.12.17 |
---|---|
전략과 전술의 차이 (0) | 2024.12.16 |
패션 트렌드 용어와 변화 요인 (1) | 2024.12.16 |
패션 유행전파 이론 (1) | 2024.12.01 |
혁신의 상징, CES가전박람회란? (0) | 2024.1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