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계획이란?마케팅 계획은 조직이 리드를 생성하고 목표 시장 에 도달하기 위해 구현할 광고 전략을 개략적으로 설명하는 운영 계획입니다 . 수행할 홍보 캠페인과 그 기간, 그리고 회사가 이러한 이니셔티브의 효과를 측정하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회사의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을 반영합니다.마케팅 계획 이해"마케팅 계획"과 "마케팅 전략"이라는 용어는 종종 혼용되는데, 그 이유는 전자가 포괄적인 전략적 프레임워크에 따라 개발되기 때문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전략과 계획이 하나의 문서로 통합될 수 있는데, 특히 1년에 주요 캠페인을 1~2개만 운영하는 소규모 회사의 경우가 그렇습니다. 계획은 월별, 분기별 또는 연간 기준으로 마케팅 활동을 개략적으로 설명하는 반면, 전략은 전반적인 가치 제안을 구체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