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란?고객은 다른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개인이나 사업체입니다. 고객은 수익을 창출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사업체는 고객 없이는 생존하거나 번창할 수 없습니다. 모든 기업은 공격적으로 제품을 광고하거나, 고객 기반을 확대하기 위해 가격을 낮추 거나, 고객이 좋아하는 독특한 제품과 경험을 개발하여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다른 회사와 경쟁합니다.고객 이해기업은 종종 "고객은 항상 옳다"는 속담을 존중하는데, 행복한 고객은 자신의 요구를 충족하거나 초과하는 기업과 거래를 반복할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입니다. 많은 기업은 고객 관계를 면밀히 모니터링하여 고객 행동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제품 라인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고객의 피드백을 요청합니다. 고객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분류됩니다. 외부..